teen.mk.co.kr
2025년 03월 28일 금요일
비쌀수록 잘 팔리는 명품…소비자 과시욕구 자극
최병일경제경영연구소 책임연구원
복권은 '거부감 안 드는 세금'… 사회복지에 쓰여요
독과점 회사가 파는 '묶음상품' 소비자 피해 키운다
독과점이 가격 올려…시장 진입장벽 낮춰 경쟁 유도...
운동·독서·저축…연초에 세운 계획은 왜 무너지는...
코로나시대 투자열풍 현상도 일종의 '밈'
모두가 손해 안보는 '파레토 개선' 실현 가능할까?
조조할인을 보세요…'가격차별' 꼭 나쁜게 아니죠
행복을 측정하는 '한계효용' 아시나요